검색

광주 서구, 평생학습 프로그램 지원 사업 공모
2월 11일까지 평생교육 기관, 단체, 동아리 등 대상
김광식 기자   |   2020-01-30
    지난해 “우리가 꼭 알아야 할 서구 이야기” 진행 모습   사진=서구 제공


[IBN일등방송=김광식 기자] 광주 서구가 오는 2월 11일까지 평생교육 기관·단체 및 동아리 등을 대상으로 ‘2020년도 평생학습 프로그램 지원 사업’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우수 프로그램을 지원함으로써 주민들에게 다양한 학습기회를 제공하고 열린 평생학습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 장애인 및 다문화가정 등 소외계층을 위한 평생학습기회 마련과 평생 학습 문화를 조성키 위해 추진된다.

공모를 통해 서구는 평생교육 인문학 활성화 사업, 장애인대상 프로그램 지원 사업, 다문화여성 외국어강사 양성사업, 평생학습 동아리 지원사업 등 4개 분야에 총 7천 2백만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광주광역시 서구에 소재하거나 주된 사업을 서구에서 시행하며 활동하는 기관 또는 단체 등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단체는 서구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 또는 서구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 게시된 보조금 신청서와 사업계획서 단체소개서 등울 구비해 서구청 교육지원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서구는 사업내용, 단체의 사업수행 능력 등을 심사하고 평생교육협의회 심의를 거쳐 사업별로 선정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서구청 관계자는“사업을 통해 우수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공모해 주민들에게 다양한 학습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며“기관·단체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뒤로가기 홈으로

서구 관련기사


인기뉴스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일등방송. All rights reserved.